현재 월은: 6
 
에이에이(cc)
크보벳

<식사이벤트> 친구랑 삼겹살파티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 441 조회
  • 6 댓글

본문

진짜 거진 2년만에ㅜ만난 친구랑 오랜만에 커피도 머꼬...수다 겁나게 떨면서 이때까지 있었던 과거 추억 이야기도하면서 고등학교 이야기도 하면서 고기마꼬 소주머꼬 아주 행복한 시간 보냈네옷 다들 일요일 마저 마무리ㅡ잘하시고 맛있는거ㅜ먹읍시다 ㅆㅆ

관련자료

댓글 6

나룻배님의 댓글

맛나개드새요 ㅎㅎ

소용돌이님의 댓글

좋은시간 보내세요!!

쿠쿠케케님의 댓글

크아 솥뚜껑 삼겹살이네요잉

돈키호테님의 댓글

삼겹살 나이쑤

망고마미님의 댓글

우앙 ㅜㅜㅜㅜㅜ

스네이님의 댓글

삼쏘는 사랑 입니다
번호
제목
이름

이벤트


공지사항


회원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