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엔씨만 만나면 힘을 못 쓰내 ㅡㅡ 작성자 정보 나룻배 작성 작성일 2026.06.23 19:49 컨텐츠 정보 17 조회 7 댓글 목록 본문 낙동강 더비 ㅡㅡ 에휴 0 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7 대벌레님의 댓글 대벌레 작성일 06.23 20:26 그런가요?? 신고 그런가요?? 나룻배님의 댓글의 댓글 나룻배 작성일 06.23 20:41 네 ㅠㅠ 환장합니다 신고 네 ㅠㅠ 환장합니다 머니환전님의 댓글 머니환전 작성일 06.23 20:29 가즈아 화이팅 입니다 신고 가즈아 화이팅 입니다 나룻배님의 댓글의 댓글 나룻배 작성일 06.23 20:41 조류 화이팅 신고 조류 화이팅 요미치님의 댓글 요미치 작성일 06.23 21:09 끝내기 찬스 신고 끝내기 찬스 나룻배님의 댓글의 댓글 나룻배 작성일 06.23 21:19 윤동희 한건 했내용 신고 윤동희 한건 했내용 망고마미님의 댓글 망고마미 작성일 00:02 에휴ㅠㅠㅠㅠㅠㅠㅠ 신고 에휴ㅠㅠㅠㅠㅠㅠㅠ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