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이벤참여) 냠냐미
작성자 정보
-
삥삥만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11 댓글
본문
생각보다 별로에요 ㅡㅡ
아니 매번 품절이라 기대했는데
노맛 ㅡㅡ 반은 넘게 남았네요 ..
낮에 먹은 엽닭이 최고임
관련자료
댓글 11
삥삥만두 작성
생각보다 별로에요 ㅡㅡ
아니 매번 품절이라 기대했는데
노맛 ㅡㅡ 반은 넘게 남았네요 ..
낮에 먹은 엽닭이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