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은: 6
 
에이에이(cc)
벳위즈

식사이벤))

작성자 정보

  • 공듀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87 조회
  • 18 댓글

본문

헤헤 오늘은 집밥 아니 릴스에서 명란 마요네즈에 먹길래 바로 입술명란꺼시켜서 먹었는데 와 한입먹자마자 바로버림;;; 왜 먹는지 이해안댐 돈 아까워ㅠㅠㅠ 유투버들 대단하네유 ..^^

그냥 소불고기랑 동그랑땡이랑 먹었습니당 ㅜㅜ 다들 맛저하시고 불금 잘보내세요 !

관련자료

댓글 18

나랑드콜라님의 댓글

야무지게드세용~~!!

공듀님님의 댓글의 댓글

ㅎㅎㅎㅎ고기체고

머니환전님의 댓글

맛있게드세요
1,232 럭키포인트 당첨!

망고마미님의 댓글의 댓글

축하해용ㅎㅎㅎㅎ

공듀님님의 댓글의 댓글

오우 축하해용

메갓님의 댓글의 댓글

  • 메갓
  • 작성일
럭포 ㅊㅊ

망고마미님의 댓글

맛나게드세용ㅎㅎㅎㅎ

공듀님님의 댓글의 댓글

맛저하세용 ㅎㅎ

망고마미님의 댓글의 댓글

네네 ㅎㅎㅎㅎㅎ

요미치님의 댓글

맛나게요!

공듀님님의 댓글의 댓글

맛난거드세요 많이 !

덕고다이님의 댓글

맛나게드세요 불금굿저녁

공듀님님의 댓글의 댓글

불금 굿인데 비오는거 ㄷㄷ

덕고다이님의 댓글의 댓글

어쩔수옶지요  하늘에서내리는걸

쿠쿠케케님의 댓글

개맛있겠다ㅠㅠ

공듀님님의 댓글의 댓글

ㅎㅎ한젓가락 하실래예 ?

건물주님의 댓글

마니드셍~여 ㅎ

메갓님의 댓글

  • 메갓
  • 작성일
맛나보여요
번호
제목
이름
먹튀로얄 🏅프리미엄 보증업체

이벤트


공지사항


최근글


회원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