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이벤트☆ 점심 돼지국밥 한 뚝배기 ㅎ
작성자 정보
-
나룻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 조회
- 12 댓글
본문
탐라돼지국밥집인데 국물이 예술이내요 ㅎㅎ 고기도 비계 적당이 썩여있어
맛나내요 ㅎㅎ 여하튼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먹로님들 점심 드시고 오후도 화이팅 입니다 ㅎ
관련자료
댓글 12
나룻배 작성
탐라돼지국밥집인데 국물이 예술이내요 ㅎㅎ 고기도 비계 적당이 썩여있어
맛나내요 ㅎㅎ 여하튼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먹로님들 점심 드시고 오후도 화이팅 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