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은: 6
 
씨씨
벳16

프랑스 오바 괜히 간듯 ㅎ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 19 조회
  • 7 댓글

본문

3.5오바는 좀 무리수였다.

4골이 나올라나 ㅡㅡ

관련자료

댓글 7

홍여리님의 댓글

전 2.5오바...ㅜㅠㅠ

요미치님의 댓글

오바 파이팅

길거리님의 댓글

비가와서 그런가 저도 오바같았는데

메갓님의 댓글

프랑스 오버 할것같았는데..

머니환전님의 댓글

화이팅 하세요

쿠쿠케케님의 댓글

아깝네여ㅜㅜ

나룻배님의 댓글

아쉽내요 ㅠㅠ
번호
제목
이름

이벤트


공지사항


회원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