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은: 6
 
반딧불(cc)
오케이

☆식사이벤트☆ 점심 돼지국밥 한 뚝배기 ㅎ

작성자 정보

  • 나룻배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 조회
  • 12 댓글

본문

탐라돼지국밥집인데 국물이 예술이내요 ㅎㅎ 고기도 비계 적당이 썩여있어 

맛나내요 ㅎㅎ 여하튼 맛나게 먹었어요 ㅎㅎ 

먹로님들 점심 드시고 오후도 화이팅 입니다 ㅎ 

관련자료

댓글 12

덕고다이님의 댓글

맛나게잡수세요

나룻배님의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요미치님의 댓글

든든하게 드세요 ㅎㅎ

나룻배님의 댓글의 댓글

식사하새요 ㅎㅎ

메갓님의 댓글

  • 메갓
  • 작성일
국밥 너무좋죠
1,790 럭키포인트 당첨!

메갓님의 댓글의 댓글

  • 메갓
  • 작성일
럭포 나이스

나룻배님의 댓글의 댓글

국민 국밥 ㅎ

머니환전님의 댓글

맛나겠어요

나룻배님의 댓글의 댓글

맛나게 먹었내요 ㅎ

돈키호테님의 댓글

든든하게 잘 드셨나요 ㅎ

나룻배님의 댓글의 댓글

네 잘 먹었습니다 ㅎㅎ
번호
제목
이름
먹튀로얄 🏅프리미엄 보증업체

이벤트


공지사항


회원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