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이벤트 후기
작성자 정보
-
건물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4 조회
- 5 댓글
본문
교촌치킨 안 먹어 본 지 오래됐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레드와 간장 둘 다 맛있지만,
저는 간장 쪽이 좀 더 입맛에 맞더라고요
^^
관련자료
댓글 5
건물주 작성
교촌치킨 안 먹어 본 지 오래됐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레드와 간장 둘 다 맛있지만,
저는 간장 쪽이 좀 더 입맛에 맞더라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