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은: 6
 
야옹이(cc)
크보벳

치킨 이벤트 후기

작성자 정보

  • 건물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0 조회
  • 7 댓글

본문

교촌치킨 안 먹어 본 지 오래됐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레드와 간장 둘 다 맛있지만, 

저는 간장 쪽이 좀 더 입맛에 맞더라고요

^^

관련자료

댓글 7

강민군님의 댓글

교촌은 사랑입니다

나룻배님의 댓글

축하드려요 ㅎ 맛나개드새요

메갓님의 댓글

맛나보입니다

요미치님의 댓글

맛나겠다 ㅎ

머니환전님의 댓글

맛있게 드세요

망고마미님의 댓글

맛나겓 ㅎㅎㅎㅎㅎ

쿠쿠케케님의 댓글

사랑이쥬~
번호
제목
이름

이벤트


공지사항


회원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