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비온다더니 작성자 정보 요미치 작성 작성일 2026.06.24 18:54 컨텐츠 정보 9 조회 5 댓글 목록 본문 야구만 잘하고있네요 ㅎㅎ 역시 기상청~ 0 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5 나룻배님의 댓글 나룻배 작성일 19:03 못 믿겠쥬 ㅎㅎ 신고 못 믿겠쥬 ㅎㅎ 쿠쿠케케님의 댓글 쿠쿠케케 작성일 19:19 망할 기상청 신고 망할 기상청 머니환전님의 댓글 머니환전 작성일 19:56 건승 하세요 신고 건승 하세요 박두식이님의 댓글 박두식이 작성일 21:04 식사들 챙기시구요 신고 식사들 챙기시구요 하하후후님의 댓글 하하후후 작성일 21:51 기상청은 어떻게 그렇게 못맞힐까요 신고 기상청은 어떻게 그렇게 못맞힐까요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