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는 도대체 얼마를 잃어야 하는거임
작성자 정보
-
망고마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1 조회
- 19 댓글
본문
아무것도 해줄수잇는게없다던데
얼마를 입금하든 몇번을 입금하든 작년부터
지금 2년가까이 해줄수있는게없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를 잃어야 하는건가
관련자료
댓글 19
망고마미 작성
아무것도 해줄수잇는게없다던데
얼마를 입금하든 몇번을 입금하든 작년부터
지금 2년가까이 해줄수있는게없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를 잃어야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