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이벤참여) 냠냐미
작성자 정보
-
삥삥만두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 조회
- 5 댓글
본문
생각보다 별로에요 ㅡㅡ
아니 매번 품절이라 기대했는데
노맛 ㅡㅡ 반은 넘게 남았네요 ..
낮에 먹은 엽닭이 최고임
관련자료
댓글 5
삥삥만두 작성
생각보다 별로에요 ㅡㅡ
아니 매번 품절이라 기대했는데
노맛 ㅡㅡ 반은 넘게 남았네요 ..
낮에 먹은 엽닭이 최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