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은: 6
 
씨씨
스피드

식사이벤참여) 냠냐미

작성자 정보

컨텐츠 정보

  • 26 조회
  • 11 댓글

본문

생각보다 별로에요 ㅡㅡ

아니 매번 품절이라 기대했는데

노맛 ㅡㅡ 반은 넘게 남았네요 ..

낮에 먹은 엽닭이 최고임

관련자료

댓글 11

머니환전님의 댓글

배불리 드셔유

삥삥만두님의 댓글의 댓글

네에엑

대벌레님의 댓글

헐맛없다니..

삥삥만두님의 댓글의 댓글

별로에오 ㅠ

요미치님의 댓글

맛나보이는데..

삥삥만두님의 댓글의 댓글

전 별로 ...

쿠쿠케케님의 댓글

매콤하겠네요..

삥삥만두님의 댓글의 댓글

안맵더라구요 ...

나룻배님의 댓글

맛나개드새요 ㅎㅎ 화이팅

삥삥만두님의 댓글의 댓글

ㅖ에 ㅎㅎ

메갓님의 댓글

비쥬얼은 좋아보이는데요 ㅠㅠ
번호
제목
이름
먹튀로얄 🏅프리미엄 보증업체

이벤트


공지사항


회원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