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애국벳했는데 ㅡㅡ 작성자 정보 시카고디컵 작성 작성일 2026.06.25 13:01 컨텐츠 정보 15 조회 6 댓글 목록 본문 한국 진짜 개암걸리네요 제발 32강 못가길 0 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6 쿠쿠케케님의 댓글 쿠쿠케케 작성일 13:03 와우....... 한국때문에...... 신고 와우....... 한국때문에...... 박두식이님의 댓글 박두식이 작성일 13:07 한국 구제불능 신고 한국 구제불능 머니환전님의 댓글 머니환전 작성일 13:55 힘내세여 신고 힘내세여 요미치님의 댓글 요미치 작성일 14:22 아이고 ㅜㅜ 신고 아이고 ㅜㅜ 메갓님의 댓글 메갓 작성일 14:36 ㅠㅠ 아쉽군요 신고 ㅠㅠ 아쉽군요 홍여리님의 댓글 홍여리 작성일 15:33 너무안타깝네요ㅜㅠ한국 신고 너무안타깝네요ㅜㅠ한국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