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한테 지는건 충격이네요.. 작성자 정보 메갓 작성 작성일 2026.06.25 14:36 컨텐츠 정보 17 조회 11 댓글 목록 본문 무승부도 아니고 패배라니.. 0 추천 신고 관련자료 댓글 11 머니환전님의 댓글 머니환전 작성일 15:03 사람시퀴들 아님 신고 사람시퀴들 아님 메갓님의 댓글의 댓글 메갓 작성일 16:09 ㅠㅠ 하 신고 ㅠㅠ 하 요미치님의 댓글 요미치 작성일 15:23 경기력 최악 신고 경기력 최악 메갓님의 댓글의 댓글 메갓 작성일 16:09 인정합니다 신고 인정합니다 홍여리님의 댓글 홍여리 작성일 15:33 홍명보가 위대한 업적남긴듯.... 신고 홍명보가 위대한 업적남긴듯.... 메갓님의 댓글의 댓글 메갓 작성일 16:09 그러네요 신고 그러네요 쿠쿠케케님의 댓글 쿠쿠케케 작성일 15:44 사람새기아님2 신고 사람새기아님2 메갓님의 댓글의 댓글 메갓 작성일 16:09 인정요 ㅠㅠ 신고 인정요 ㅠㅠ 홍여리님의 댓글의 댓글 홍여리 작성일 17:52 수정됨 ㅋㅋㅋㅋㅋㅋㅋㅋ한표요 고집불통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한표요 고집불통 나룻배님의 댓글 나룻배 작성일 19:03 아 충격 먹음요 신고 아 충격 먹음요 돈키호테님의 댓글 돈키호테 작성일 19:23 최악의 졸전 신고 최악의 졸전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