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은: 6
 
에그(cc)
오케이

식사이벤트))) 집안 어른 생신이라 맛있는거 먹고 왔습니다

작성자 정보

  • 길거리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1 조회
  • 5 댓글

본문

만약 정말 큰 부자가 된다면... 일식집 하나 차려서 마음껏 매일 먹고싶네요.


그러지못해 이렇게 가끔 먹는 이 한번이 너무 소중한것 같습니다.


사실 일하는날 점심때는 든든하게 제육에 밥먹는게 최고긴하지만 ㅎㅎ 


회원님들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3c98ee34cdfc2d13816bb97afdc6b8b9_1782480799_2163.jpg
 

관련자료

댓글 5

요미치님의 댓글

캬 진수성찬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머니환전님의 댓글

식사 맛있게 하세요

쿠쿠케케님의 댓글

와 개빵나네요

망고마미님의 댓글

유아 ㄷㄷㄷㄷ

대벌레님의 댓글

와 푸짐하게 드시네요
번호
제목
이름
먹튀로얄 🏅프리미엄 보증업체

이벤트


공지사항


회원 랭킹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