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대박이네요
작성자 정보
-
건물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 조회
- 3 댓글
본문
와, 시카고 화이트삭스랑 캔자스시티 경기에서
화이트삭스가 혼자서 22점이나 뽑았네요.
캔자스시티는 1점 냈네요.
화삭이랑 오버 갔으면 진짜 경기 편하게 봤을 것 같습니다. ㅎㅎ
건물주 작성
와, 시카고 화이트삭스랑 캔자스시티 경기에서
화이트삭스가 혼자서 22점이나 뽑았네요.
캔자스시티는 1점 냈네요.
화삭이랑 오버 갔으면 진짜 경기 편하게 봤을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