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월은: 6
 
라바(라바계열)
오케이

점수대박이네요

작성자 정보

  • 건물주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 조회
  • 5 댓글

본문

와, 시카고 화이트삭스랑 캔자스시티 경기에서

화이트삭스가 혼자서 22점이나 뽑았네요.

캔자스시티는 1점 냈네요.

화삭이랑 오버 갔으면 진짜 경기 편하게 봤을 것 같습니다. ㅎㅎ

관련자료

댓글 5

요미치님의 댓글

헉 ㄷㄷ

덕고다이님의 댓글

야무지게뽑았네요

나룻배님의 댓글

와 대단하다 ㅋㅋㅋ

쿠쿠케케님의 댓글

여윽시 믈브
번호
제목
이름

이벤트


공지사항


회원 랭킹


알림 0